지난 15년 동안 운영해오던 기존쇼핑몰을
이번에 개편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불편함을 감수하고 저희 쇼핑몰을 애용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한약재시장]은 상품과 고객에 대한 정직과 신뢰를 기업운영의 최우선으로 하는 한약재전문 쇼핑몰업체입니다.
오프라인상점과 달리 특히 온라인인터넷쇼핑몰은 고객님들에게 신뢰를 잃는다면 절대 살아남을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돌이켜보면 저희보다 2-3년 먼저 창업한 선발 한약재쇼핑몰들이 다 사라지고 신뢰와 정직을 끝까지 고집한 저희 [한약재시장]은
현재 명실상부한 한약재쇼핑몰의 선두자리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네이버 다음 등 유명 포털사이트에 대한민국 국민 누구에게나 공개되어 있는 유명사이트입니다.
그리고 실물과 다름없는 고해상도 상품사진이 등재되어 있어 국산과 수입약재는 크기나 색상, 품질에서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육안으로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우선 구매하신 상품과 사이트에 등록된 사진을 대조하셔도 국산인지 중국산인지 판명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사이트에는 일반인들뿐만 아니라 한약연구소, 한의사, 약초전문가들도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저희한테 여태껏 한 건의 원산지관련 시비도 없었다는 것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들께서도 언제든지 원산지가 의심되시면 전문가들에게 문의하시거나 저희한테 전화해주시면 즉시 해명해드리겠습니다.
국내최초로 [한약재원산지책임보증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국산을 주문했는 데 고의로 중국산 등 수입한약재를 보냈을 경우 1,000만원 보상), 단 수입약재의 경우 상품목록을 미리 변경하지 못해 수입국이 가끔 바뀔 수가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님들을 대신하여 가능한 한 품질 좋은 한약재를 엄선하여 구매하여 전문가가 일일이 검품하고 정확히 계량한 후 깨끗이 포장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수입약재의 경우 국내유수의 전문수입업체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되어 관계기관의 성상검사,
잔류농약검사, 중금속성분검사 등을 통과한 신선한 한약재를 판매합니다.
국산, 수입한약재를 한치의 오차도 없이 엄격히 구분하여 원산지(생산자, 수입자)를
정확히 표기하여 판매합니다.
또한 다품종 약재, 정직한 가격, 고품질 약재, 정확한 중량을 고수하면서 빠른 배송,
다양한 한방상식코너를 개설하여 대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약재시장]은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 없는 정의롭고 정직한 인간이
운영하는 참다운 기업입니다.

한약재종합쇼핑몰 한약재시장/삼홍건재약업사
대표 홍재훈 배상